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크비(DKB), 오늘(28일) 컴백 … 타이틀 곡 ‘왜 만나 (Rollercoaster)’로 진한 감성 힙합 예고 2…

    페이지 정보

    본문

    - 다크비(DKB), 싱글 1집 ‘Rollercoaster’로 28일 뜨거운 컴백
    - 슈퍼루키 다크비(DKB), 7개월만에 컴백 … ‘롤러코스터 타고 고속 질주 시작’

    그룹 다크비(DKB)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슈퍼루키' 다크비는 28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Rollercoaster'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왜 만나 (Rollercoast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Rollercoaster'는 다크비(DKB)가 4부작 시리즈 마무리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싱글 앨범으로 컴백 전 콘셉트 트레일러, 포토 티저, 뮤비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다크비(DKB) 멤버들의 감성을 예고한 바 있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크비(DKB)의 싱글 1집 타이틀 곡 '왜 만나 (Rollercoaster)'는 연인 사이의 갈등, 계속 반복되기만 하는 사랑의 아픔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심정에 빗대어 표현한 힙합 R&B 장르의 곡이다.

    다크비(DKB)는 작년 2월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괴물 신인’으로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국내 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데뷔 이래 미니 1집 [Youth], 미니 2집 [LOVE], 미니 3집 [GROWTH], 정규 1집 [The dice is cast]까지 총 4부작 시리즈의 앨범들을 발매하고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다양한 사랑과 이별, 그로 인한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음악들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대중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던져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을 어필해온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어떠한 메시지로 대중들에게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크비(DKB)는 오늘(28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Rollercoaster'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왜 만나 (Rollercoaster)'로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금일 오후 9시 컴백 기념 브이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