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크비(DKB), 신곡 ‘왜 만나 (Rollercoaster)’ MV 베일 벗어 … ‘웅장한 스케일에 눈길’ 2021/…

    페이지 정보

    본문

    - 다크비(DKB), 28일 신곡 음원・뮤비 공개 … ‘유니크한 MV에 요동치는 글로벌 팬心’
    - ‘감성 힙합으로 무장’ 다크비(DKB), 한층 물오른 비주얼 + 섬세한 감정 연기 포착

    그룹 다크비(DKB)의 싱글 1집 ‘Rollercoaster’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어제 오후 6시, 다크비(DKB)의 싱글 1집 ‘Rollercoaster’발매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왜 만나 (Rollercoast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사운드와 함께 시작되는 영상은 다크비(DKB)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오가는 세련된 퍼포먼스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 전원이 연인과의 갈등 속 답답한 감정을 각자의 방법으로 표현, 섬세하고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 시시각각 등장하는 감각적인 그래픽 효과로 몰입감을 높였다.

    어제 오후 6시 공개된 다크비(DKB)의 신곡 ‘왜 만나 (Rollercoaster)’는 멜로디컬한 사운드와 묵직한 808 베이스가 매력적인 힙합 R&B 장르의 곡으로 연인 사이의 갈등, 계속 반복되기만 하는 사랑의 아픔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심정에 빗대어 노래한 곡으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다크비(DKB)는 어제 오후 컴백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소통 브이 라이브를 진행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