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브레이브걸스, 미니 5집 리패키지 ‘After ‘We Ride’’ 유닛 & 단체 포토 티저 공개 2021/08/20

    페이지 정보

    본문

    - 브레이브걸스, 콘셉트 포토 티저 공개 … ‘4인 4색 매력 뽐내’
    - 브레이브걸스, 신보 포토 티저 유닛, 단체 순차적 공개 … ‘색다른 매력에 눈길’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유닛 및 단체 포토 티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소속사와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의 포토 티저 유닛컷과 단체컷을 순차적으로 공개 했다.

    먼저 공개된 유닛은 민영과 유정이었다. 이 둘은 클래식한 무드의 소파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강렬한 매력을 선사했다. 이어 공개된 은지와 유나의 유닛컷 이미지는 분위기 있는 흑백 이미지로 공개 돼 한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켰다. 비스듬히 기대어 선 자세와 도도한 눈빛에 시크함이 배가 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단체 컷에서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각기 다른 컨셉의 포토 두 장이 공개 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먼저 공개된 단체 컷에서는 시크하면서도 고혹미가 느껴지는 흑백톤의 이미지로 마치 명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두 번째 단체 컷에서는 비비드한 착장에 통통 튀고 파격적인 컨셉을 완벽 소화한 멤버들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색다르고 다양한 컨셉의 포토 티저 공개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브레이브걸스 신보 발매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고조되는 가운데, 브레이브걸스는 앨범 발매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과, 트랙 리스트, 포토 티저 공개 등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를 통해 미니 5집 리패키지 ‘After ‘We Ride’’에 대한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의 신보 ‘After ‘We Ride’’는 8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