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갤러리
  • 갤러리

    갤러리

    뮤직브로, '2020 스타 브랜드 대상' 음원플랫폼 대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178회   작성일Date 20-12-10 13:26

    본문

    [RPM9 박동선기자] '뮤직브로(운영사 음악형제들)'가 플랫폼으로서의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10일 음악형제들 측은 플랫폼 뮤직브로가 '2020 스타브랜드 대상(주관 매경미디어그룹)'에서 음원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뮤직브로'의 플랫폼 대상 수상은 K팝부터 해외 음원까지 다양한 음원 서비스를 제공함과 더불어, 쇼핑몰·오디션·커뮤니티 등 다각적인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제공하며 차별화를 꾀한 바에 따른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음악형제들 제공<사진=음악형제들 제공>
    음악형제들 측은 “K팝의 매력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기획하여 아티스트의 경쟁력을 높이는 환경을 조성, 끊임없이 발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지속적인 성장으로 글로벌 K팝 놀이터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의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뮤직브로’는 음원 스트리밍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 유저들이 사용하기 편리하게 UI(이용자 인터페이스)를 재구축하는 등 다양한 노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출처
    http://www.rpm9.com/news/article.html?id=20201210090017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 RPM9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