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갤러리
  • 갤러리

    갤러리

    뮤직브로 BMP, KPOP 혁신 플랫폼 ‘2020 스타브랜드 음원플랫폼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022회   작성일Date 20-12-10 13:23

    본문

    [뉴스렙]㈜음악형제들이 이끄는 K팝 플랫폼 뮤직브로(muㆍbro) BMP는 ‘2020 올해의 스타브랜드대상’ 음원플랫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신개념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뮤직브로는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음반, MD 등 관련 쇼핑몰을 개설하고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이 모여 활동할 수 있는 커뮤니티 포털 서비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팬들이 좋아하는 가수에게 직접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쌍방향 소통 시스템을 도입하여 팬들의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뮤직브로는 최근 오픈 베타 서비스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글로벌 커뮤니티 포털 서비스, 케이팝 팬들을 위한 음반 및 MD 상품 쇼핑몰 등 ‘케이팝 놀이터’를 선보인 바 있다. 이어 새로운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BMP(Brother Music Platform)을 개설하고 지난 달 19일 코인원에 정식 상장시켰다.

    뮤직브로는 그 동안 연예계의 고질적인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연예계 양극화 현상의 적폐를 해소하는 가요계 경제 민주화 솔루션이다. 뮤직브로의 이번 대상 수상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밑바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상 심사에서 뮤직브로는 웹사이트의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 및 UX, 콘텐츠 구성과 스트리밍 네트워크 구성에서 혁신적인 플랫폼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는 점에서 이번 대상에서 긍정적인 평가와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으로서 K팝부터 해외 음원까지 다양한 음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대상을 계기로 더욱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하는 뮤직브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브랜드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에서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을 받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굴하여 시상함으로써 브랜드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인정하는 행사다.

    매경미디어그룹은 소비자(고객)들로부터 도출한 브랜드 평가 지표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 각 기업에 브랜드 가치의 표준 모델을 제시한다. 기업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를 지원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의의가 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