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자주하시는 질문
  • 커뮤니티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누르시고 가입 당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메일로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2. Q

      pc와 모바일에서 이용권 가격이 왜 다른가요?

      인앱 수수료로 30% 인해 앱에서 이용권 결제 시 PC에서 결제 금액과 상이합니다.

      - PC에서 결제 시 30일 이용권: 월 8,400원

      - PC에서 결제 시 정기 이용권: 월 7,900원

      - 모바일에서 정기 이용권 결제시: 11,000원

    3. Q

      기간결제와 자동결제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기간 결제

      1개월 단위로 단기 결제되는 상품으로 사용 기간 만료 시 자동으로 서비스가 종료 됩니다.

      자동결제

      선택한 음악 이용권이 매월 자동결제가 되어 별도의 결제를 하지 않으셔도 되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이 없다면, 등록하신 결제 방법으로 매월 선결제 됩니다.

    4. Q

      뮤직브로 플레이어에서 사용기기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뮤직브로 플레이어에서는 2대의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월 2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등록은 뮤직브로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 내 이용권 확인 > 장치 추가하기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5. Q뮤직브로 어플에서 11,000원으로 정기 결제를 했는데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또는 애플과의 정기결제를 진행한것이기 때문에 저희가 취소해드릴수는 없습니다.

      핸드폰 > Play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 클릭 > 정기결제 > 뮤직브로 구독취소를 해주셔야 지정된 날짜부터 자동 결제가 취소됩니다.

      구글 스토어 기준으로 설명해드린거라 앱스토어에서는 경로가 조금 다를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