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크비’ 이찬-D1-희찬, SBS모비딕 뼈 때리는 도사들 출연 … 반전 예능감 뽐내

    페이지 정보

    본문

    - ‘컴백’ 다크비 이찬, D1, 희찬, ‘뼈 때리는 도사들’ 출연 … ‘썸네일 전쟁 + 매력 발산’
    - 다크비(이찬,D1,희찬), SBS모비딕 ‘뼈 때리는 도사들’ 예능 나들이 … ‘이찬, MC지상렬과의 특별한 인연 발견’

    감성돌로 돌아온 그룹 다크비(DKB)가 반전 예능감을 뽐냈다.

    그룹 다크비의 멤버 이찬, D1, 희찬은 지난 30일 공개된 SBS모비딕 ‘뼈 때리는 도사들’에 출연했다.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4집 ‘REBEL’의 타이틀곡 ‘안취해 (Sober)’의 매운맛 퍼포먼스로 오프닝을 연 멤버들은 썸네일 메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각자의 예능감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 이찬은 MC지상렬과의 특별한 인연을 발견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지난 25일 발매된 신곡 ‘넌 매일 (24/7)’의 무대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멤버 이찬은 “뼈 때리는 도사들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편안하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다크비의 신곡 ‘넌 매일 (24/7)’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비트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으로 너무나 익숙해져 소중함을 잃어버린 연인 간의 모습을 담아냈다. 깊어진 감성만큼 성숙해진 멤버들의 보컬과 싱잉 랩으로 유니크함을 더해 다크비만의 색으로 완성시켜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 안착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다크비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Autumn(어텀)’을 발매하고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는 물론 각종 음악방송을 종횡무진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