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크비, 타이틀곡 ‘안취해 (Sober)’ 안무 영상 공개 … ‘칼군무로 짜릿한 쾌감 선사’

    페이지 정보

    본문

    - 퍼포먼스 맛집 다크비, 신곡 ‘안취해’ 실제 무대 방불케 하는 안무 영상 공개 … ‘퍼포먼스에 만취해’
    - 다크비, 범접불가 악동미 가득 … ‘안취해 (Sober)’ 안무 영상 공개 … ’몰입감 UP!’

    퍼포먼스 맛집 다크비(DKB)가 안무 영상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다크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다크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의 타이틀곡 ‘안취해 (Sober)’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크비는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악동미를 선보였다. 각도기로 잰 듯 오차 없는 칼 군무, 현장감 넘치는 발소리는 멤버 간의 환상적인 팀워크를 느껴지게 해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또한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까지 신곡 ‘안취해 (Sober)’의 분위기에 완전히 취한 멤버들의 모습은 몰입감을 더했다.

    지난 28일 공개된 다크비의 신곡 ‘안취해 (Sober)’는 술에 안 취하면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할 용기조차 안나는 마음을 담아낸 힙합, 트랩 장르의 곡으로 그루브하면서 세련된 멤버들의 보이스가 담겨 K팝 리스너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다크비(DKB)는 컴백 직후 미국, 칠레, 브라질 등 해외 아이튠즈 K팝 부문 차트 상위권에 안착, 뮤직비디오 또한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과시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