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크비(DKB), 미니 4집 ‘REBEL’ 트랙리스트 이미지 통해 타이틀 곡명 최초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 ‘28일 컴백’ 다크비,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 트랙리스트 공개 … 타이틀곡 포함 4곡 구성
    - 다크비, 타이틀곡은 ‘안취해 (Sober)’ … 반항아로 변신 예고

    그룹 다크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 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자정, 다크비(DKB)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거친 반항아 느낌을 물씬 풍기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다크비 멤버들의 모습이 감겨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다크비의 신보에는 타이틀곡 ‘안취해 (Sober)’와 수록곡 ‘Get Away’를 포함해 총 4개의 트랙이 담긴다.

    타이틀곡 ‘안취해 (Sober)’는 힙합, 트랩 리듬을 베이스로 한 곡으로 더욱 강렬해진 다크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매 앨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남다른 무대 스킬로 호평받아온 만큼 더욱 강렬하고 파워풀한 무대로 K 팝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매력적인 반항아로 변신을 예고한 다크비는 28일 컴백을 확정 짓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 공개를 통해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