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브레이브걸스, ‘술버릇’ 뮤직 비디오 2000만뷰 돌파 2021.08.30

    페이지 정보

    본문

    - 브레이브걸스 신곡 뮤직 비디오 공개 일주일만에 조회수 2천만 달성
    - 미니 5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Top3 랭크, 인 기 입증

    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뮤비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했다.

    30일,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에는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의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뮤직 비디오 2천만 뷰 축전이 게재됐다. 이는 뮤직 비디오 천만 뷰를 돌파한 지 5일 만에 기록한 것으로 브레이브걸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은 브레이브걸스가 작년 여름 발매한 ‘운전만해 (We Ride)’의 뒷이야 기를 담은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시원하게 쏟아지는 락 사운드가 매력적인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이는 브레이브걸스가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로 음원 발매 후 국내 음원 사이 트 1위에 랭크 되며 브레이브걸스의 음악적 스펙트럼이 한층 더 넓어졌음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뮤직 비디오는 써니 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주목을 받았으며 후반 작 업에는 마블의 컬러리스트이자 Bebe Rexha, Lil Nas X, Dua Lip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뮤직 비 디오에 참여한 Matt Osborne이 참여하는 등 국내 외 막강한 감독진들이 뮤비 제작에 참여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지난 23일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의 뮤직 비디오는 유 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 되며 여전한 화제성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