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브레이브걸스, 23일 네이버 NOW. <#OUTNOW> 출연 … 신곡 라이브 최초 공개 2021/08/20

    페이지 정보

    본문

    - 브레이브걸스, 신보 발매 기념 스페셜 쇼 <#OUTNOW> 온에어 … ‘23일 오후 7시’
    - <#OUTNOW>에서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라이브 최초 공개 … ‘운전만해’와 ‘FEVER’ 무대도 선보인다.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23일,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함께 신보 발매 기념 스페셜 쇼를 개최한다.

    오는 23일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를 발매하는 브레이브걸스는 당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OUTNOW>에 출연해 신보 발매 기념 스페셜 쇼로 팬들과 소통한다.

    브레이브걸스는 신보 발매 기념 스페셜 쇼 <#OUTNOW>를 통해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운전만해 (We Ride)’, ‘FEVER (토요일 밤의 열기) [Remix]’의 무대까지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 발매하는 첫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를 직접 소개하고 신곡 뮤직 비디오를 리뷰, TMI 토크를 통해 신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켜줄 예정이다.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하는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는 신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부터 미니 5집의 수록곡을 새롭게 편곡한 곡까지 총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은 현실적인 가사와 세련된 리듬으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레이브걸스의 전작 ‘운전만해 (We Ride)’의 뒷이야기를 담은 내용이 될 것이라고 알려져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하는 <#OUTNOW>는 8월 23일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