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 정준하 (MC 민지) 신곡 ‘오 에 오 (O EH O)’ 지원사격

    페이지 정보

    본문

    -브레이브걸스 은지, 정준하(MC 민지) 신곡 피처링 참여 … “시원한 무대 보여드리겠다.”
    -‘서머 퀸’ 브걸 은지, MC 민지와 손잡고 28일 ‘서머 송’ 오 에 오 (O EH O) 발매 … ‘긍정 케미 기대’

    ‘서머 퀸’ 브레이브걸스의 은지가 정준하(MC 민지)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선다.

    지난 21일, 브레이브걸스와 정준하(MC 민지) 각각의 공식 SNS를 통해 정준하(MC 민지)의 세 번째 싱글 ‘오 에 오 (O EH O) (Feat. 은지)’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러블리한 핑크빛 티저 이미지 속 장난끼 가득한 표정으로 양손 가득 과일을 든 두 사람의 모습은 시원하고 상큼한 ‘서머 송’을 기대하게 해 눈길을 끌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다른 아티스트의 음원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로 어떤 ‘서머 송’이 탄생할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은지는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MC 민지의 신곡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올여름 시원한 무대를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피처링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정준하(MC 민지)의 신곡 ‘오 에 오 (O EH O) (Feat. 은지)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