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브레이브걸스, 데뷔 후 첫 단독 美 투어 성황리에 시작 … 본격적 글로벌 행보 알려

    페이지 정보

    본문

    - 브레이브걸스, 미국 투어 첫 공연 성료 … 필라델피아, 뉴욕 현지 팬 매료
    - ‘美 투어’ 브레이브걸스, ‘Brave Girls 1st U.S TOUR’, ‘KOREA GAYOJE’까지 화려한 포문 열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가 첫 미국 투어의 포문을 성대하게 열었다.

    12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브걸스가 지난 9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Brave Girls 1st U.S. TOUR’의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이튿날인 10일, 뉴욕 서머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KOREA GAYOJE(코리아 가요제)’에서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현지 K 팝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고 알렸다.

    브레이브걸스의 본격적 글로벌 행보를 알리는 첫 단독 미국 투어 ‘Brave Girls 1st U.S. TOUR’에서는 대표곡 ‘롤린 (Rollin’)’, ‘운전만해 (We Ride)’,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물론,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역대 앨범의 수록곡 무대들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관중을 매료시켰다.

    또한 글로벌 팬들의 질문에 대답해 주는 QnA 시간을 통해 팬들과 현장에서 공감하고 소통하며 오랜 시간 브레이브걸스를 기다려온 미국 현지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키고 한층 가까워졌다.

    필라델피아 공연과 코리아 가요제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본격적으로 미국 투어에 나선 브레이브걸스는 마이애미, 애틀랜타, 시카고, 댈러스, 덴버, 샌프란시스코, LA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