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음악형제들
  • 커뮤니티
  • 뮤직브로 소식
  • 커뮤니티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뮤직브로 소식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크비 미니 4집 ‘REBEL’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신곡 음원 일부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 28일 컴백 다크비, 신보 전 트랙 음원 미리 듣기 … 베일 벗은 ‘안취해 (Sober)’ 강렬+중독
    - ‘이미지 변신 예고’ 다크비,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 전 트랙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그룹 다크비(DKB)가 새 앨범 전 트랙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22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오는 28일에 발매되는 다크비의 미니 4집 ‘REBEL’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안취해 (Sober)’를 비롯해 ‘Get Away’, ‘왜 만나 (Rollercoaster)’, ‘안취해 (Sober) [Remix]’의 새 앨범 전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삽입되어 미리 들어볼 수 있다.

    다크비의 미니 4집 타이틀곡 ‘안취해 (Sober)’는 힙합, 트랩 리듬을 베이스로 한 곡이며 그루브하면서 세련된 멤버들의 보이스가 곡의 완성도와 분위기를 한층 높이며 더욱 강렬해진 다크비 멤버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달콤한 가사로 담아낸 힙합 알앤비 장르의 ‘Get Way’, 계속 반복되는 사랑의 아픔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심정에 빗대어 표현한 ‘왜 만나 (Rollercoaster)’, 타이틀곡 기존 버전에 시원한 락 사운드를 접목시켜 탄생한 ‘안취해 (Sober)’ [Remix]까지 다크비의 색깔을 가득 담은 4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신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미공개 자켓 이미지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의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180도 달라진 이미지 변신이 예고돼 컴백을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다크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REBEL’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앨범 발매 하루 전인 27일 팬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